현재 위치

  1. Home >
  2. 비만관리 >
  3. 비만관리
 
1. 지방분해주사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특수 용액 주사를 살을 빼기 원하는 몸의 특정부위에 주사하여 체지방을 분해하는 부분비만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1주일에 1~2회 간격으로 보통 16~20회 정도 주사하며, 4-5회 주사부터 체형의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치료효과가 다르게 나타나며 지방층이 말랑말랑해 지면서 서서히 감량이 됩니다.

 하지만 지방분해주사요법을 시행하면 그 부위에 열감(만지면 따뜻한 느낌)과 뻐근한 느낌, 피부 표면에 홍반 등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은 하루 이틀 후면 없어지고, 체질에 따라 메스꺼움, 구토, 가슴 두근거림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비만 치료가 그러하듯이 지방분해주사요법의 경우에도 고단백 저칼로리의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충실히 지켜야만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일주일에 2~3회 정도 꾸준히 시술받아야만 목표 감량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리포덤
 
리포덤은 2~4주에 걸쳐 사이즈의 감소가 이루어지며 cavitation에 의한 지방세포의 파괴로특히,
피하지방세포가 많은 복부, 팔뚝, 허벅지, 엉덩이 등의 부위에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통증이 없으며, 멍이나 흉터 없이 시술이 가능합니다.
파괴된 지방세포는 림프순환을 통해 배설되며, 시술효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28KHz의 초음파 특성상 이명이나 어지러움이 심하신 분은 시술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고주파
고주파 심부열 비만 치료는 RF(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강력한 열을 피부 깊숙한 부분에서 발생시키기 때문에,
피부 깊숙한 진피 층 온도만 순간적으로 39°C ~45°C까지 도달하게 됩니다.
이는 고주파 에너지가 인체 내로 들어가면 이온 분자들이 충돌해 열(심부열)을 발생하기 때문에 표피에는 영향이 적고 피부 속에서 열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지방은 통상적으로 41°C에서 용해되기 시작 해 단단한 지방조직의 결찰을 느슨하게 만들어 그 사이의 수분을 용해·연소 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혈액 순환 및 신진대사가 촉진시키고, 이렇게 용해되고 연소 된 지방 조직은 땀샘이나 소변 등으로 배출됩니다.

- 허벅지와 다리 등 국소 비만
- 셀룰라이트 제거
- 여성 가슴 축소 및 관리
- 얼굴 축소 효과
- 전신 체형 관리